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시민명예기자

  • 시민명예기자
천현동 여름나기 복 행사
2019.07.03
지난 7월 2일 천현동 행정복지센터 인근에서 연례행사로 실시하는 여름나기 복 행사를 천현동 바르게 살기 단체 주관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김상호 하남시장과 이현재 국회의원, 방미숙 시의장과 시의원, 노용남 하남농협조합장 등 내외빈과 약 100여명의 천현동 전체 유관 단체원들이 모인자리에 무더운 여름을 힘차게 이겨내고자 보양식삼계탕을 대접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김상호 시장은 격려사에서 본 행사를 주관하는 바르게 살기 위원님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이같은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의 따듯한 화합과 단결로 이어져 천현동 발전의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축하를 해주었다.  
본 행사는 매년 천현동 통장단, 새마을협의회, 바르게살기, 방위협의회 등의 유관단체가 순차적으로 여름나기 보양식을 준비한다.
또한 7월 5일 자원순환과로 인사발령된 정길수동장과 천현동장으로 보임된 최문환 과장이 소감의 인사를 하였다.
강석환 바르게살기 위원장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내외빈들과 유관단체원들께 준비한 음식을 즐겁고 맛있게 드시며 한해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라고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


시민명예기자 - 유병국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관련사이트 링크

(12951)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10 (신장동) 하남시청
TEL : 031) 790-6114 FAX : 031) 790-6399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18. HANAM CITY. All rights reserved.
오늘 방문자수 15명 전체 방문자수 33,346,131명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WA인증마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