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최신뉴스

  • 최신뉴스
하남시 국제청소년문화교류 현장으로
2019-08-01
[하남뉴스]하남시 국제청소년문화교류 현장으로

- 황호진/리포터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실시하는 '하남시 국제청소년 문화교류'의 현장
- 청소년이 자신들이 행복한 세상을 스스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 전용 놀이터
- 조경훈(팀장)/덕풍청소년문화의 집
오늘 진행하는 뻔뻔 놀이터는 FUN FUN,정말 즐겁고 재밌는 놀이터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동아리 친구들과 기관에 있는 모든 친구들과 덕풍동에 있는 많은 친구가 함께 모여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놀이터를 기획해서 이곳에서 즐거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마침 하남시와 리틀락시의(청소년)국제교류를 통해서 이곳을 방문하게 돼 여기에서 그 친구들과 같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동아리 친구들이 여러가지 공연을 준비해서 그것을 진행하고 4층에 레이져사격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해서 리틀락시와 우리 하남시의 친구들이 같이 즐기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 국제교루 청소년을 위한 뻔뻔놀이터!
- 레이져 사격을하며 즐겁게 보내는데요~
- 오늘 가장 즐거웠던 프로그램은?
- 김재희/미사강변고3학년
우리 하남시 친구들이 리틀락시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을 보여준 시간이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 리틀락시에 초대된다면 해보고 싶은 것은?
- 김재희/미사강변고3학년
리틀락시 친구들이 한국에 와서 많은 것을 경험해 본 것처럼 저도 리틀락시 친구들의 학교를 경혐해본다든지 그런 활동을 같이해보고 싶어요
- 미쉘(17세)/리틀락시
오늘 공연 프로그램이 너무 좋았고요, 청소년 운영위원회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 리버스(18세)/리틀락시
하남시의 청소년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 이런 활동을하는 것이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 메리슨(19세)/리틀락시
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살고있는 미국의 도시에도 이런 프로그램이나 청소년들을 위한 기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하남시와 리틀락시의 청소년들 모두 한정적이었던 문화적인 시각을 넓히는 좋은 기회를 얻어~
- 조경훈(팀장)/덕풍청소년문화의집
그동안 하남시의 유일한 청소년 수련 시설 기관이어서 하남시 전체 친구들과 같이 놀고,즐기고 이런 프로그램을 진행했었는데 내년에 청소년수련관이 새로 생겨서 우리 청소년문화의집은 '마을과 함께 성장하는 청소년'이란 비전을 가지고 내년부터는 새롭게 덕풍동 지역과 원도심 지역의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제2기,청소년문화의 집도 13년이 되므로 사춘기 청소년과 같은 나이라서 이(사춘기)친구들과 같이 우리 청소년문화의 집도 사춘기를 정말 긍정적이고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예정입니다.
- 태평양을 건너~ 한강을 건너~
- 리틀락시 청소년들과 하남 청소년들의 뜻깊은 만남. 오늘의 만남으로 두 도시 청소년들의 우정이 쭉 이어졌으면~
- 덕풍청소년문화의 집 TEL.031-794-7142 HTTP://WWW.HANAMYOUTH.OR.KR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여 저화질 영상으로 재생해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관련사이트 링크

(12951)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10 (신장동) 하남시청
TEL : 031) 790-6114 FAX : 031) 790-6399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18. HANAM CITY. All rights reserved.
오늘 방문자수 440명 전체 방문자수 34,218,490명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WA인증마크)
맨위로